교정전문의 1인 원장체계로 정직한 진료, 퀄리티 높은 치료결과, 바뀌지 않는 평생주치의를 표방합니다.

본 정보는 임시회원 아이디 신청 후 연람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법에 의거, 해당페이지의 열람은 임시아이디 신청후에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 임시 아이디로 사용하실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세요.
의료법상 불가피한 것으로 많은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임시아이디
Total 11건 1 페이지
EL치과병원 백원장님의 감사의 편지
제가 치과교정과 전문의이기 때문에 제 치아교정치료를 어떤 원장님께 맡겨야 할지 엄청난 고민과 걱정을 하였습니다.그러던 중 김형문 원장님께서 실력이 출중하고 아주 꼼꼼하게 진료하신다는 소문과 명성을 듣고 교정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저도 수많은 교정환자를 치료하는 치과교정과 전문의라서 그 누구보다 치료의 완벽함을 잘 알고 있는데이 보다 더 심미적으로 치료할 수는 없다는 만족감을 얻었습니다.김형문 원장님 덕분에 입이 돌출되어 있다는 콤플렉스도 해소되었..
제가 치과교정과 전문의이기 때문에 제 치아교정치료를 어떤 원장님께 맡겨야 할지 엄청난 고민과 걱정을 하였습니다.그러던 중 김형문 원장님께서 실력..
미니쉬치과병원 곽원장님의 감사의 후기
안녕하세요 김형문원장님저는 원장님의 동료 치과의사 곽해성입니다. 사랑니가 옆치아를 자꾸 밀어서 앞니 위아래가 틀어져서 계속 스트레스를 받고 지냈었어요.그렇다고 아무에게나 교정을 받기가 두려워(?) 지내다가 형문 원자님의 소문을 들었습니다. 같은 치의로 부탁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저는 딱 3개월만에 부분교정이 끝났고 특히 아래는 설측으로 교정해주셔서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3년이 지난 지금도 유지장치 탈락 하..
안녕하세요 김형문원장님저는 원장님의 동료 치과의사 곽해성입니다. 사랑니가 옆치아를 자꾸 밀어서 앞니 위아래가 틀어져서 계속 스트레스를 받고 지냈..
고려대병원 소화기내과전문의 이원장님의 감사의 후기
아랫니가 비뚤비뚤한게 매번 신경이 쓰였지만대학병원 내과 의사로서 상담을 할 때 교정장치가 보인다는 부담감장치를 오래 붙이고 있어야 하는 부담감에 그냥 살지 하던 차,김형문 원장을 소개받아 3개월이라는 빠른 시간내에 치료를 마무리하게 되어현재 매우 만족스럽습니다.김형문 원장 감사합니다.2019.07.23 내과전문의 이강원..
아랫니가 비뚤비뚤한게 매번 신경이 쓰였지만대학병원 내과 의사로서 상담을 할 때 교정장치가 보인다는 부담감장치를 오래 붙이고 있어야 하는 부담감에..
더서울치과 허원장님의 감사의 후기
서울에서 개원의로 일하는 치과의사 허경원입니다.저는 아래 앞니 두개가 많이 삐뚤어져 있었고, 위 앞니도 살짝 삐뚤어져 있었습니다.치과의사로 일하는 저에게는 약간의 컴플렉스(?)같은 것을 느끼며 살아왔지만30대에 교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차마 못하고 있었습니다.그런데 그 때 형문쌤을 만났고 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아... 형문쌤은 김형문 교정원장님입니다.제가 친해서 형문쌤이라 부르거든요^^ 아무튼 30대라는 겪지 않을 나이에 교정을 하게 되었고지..
서울에서 개원의로 일하는 치과의사 허경원입니다.저는 아래 앞니 두개가 많이 삐뚤어져 있었고, 위 앞니도 살짝 삐뚤어져 있었습니다.치과의사로 일하..
공주의료원 안과 정원장님의 감사의 후기
어릴 때부터 치아가 매우 크다보니 치열이 바르지 않고 덧니도 있으면 삐뚤빼뚤 했습니다.교정상담을 몇차례 받았는데 치아 4개를 뽑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겁이나서 매번 미루었습니다.그러다가 주변에서 김형문 선생님을 추천해서 진료를 보았는데치아를 뽑았을 경우와 뽑지 않고 교정할 경우 예상되는 결과의 차이를 비교해주시면서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선생님을 믿고 발치 후에 교정을 시작했습니다.처음에는 발치한 자리가 허전해서 어색했지만 ..
어릴 때부터 치아가 매우 크다보니 치열이 바르지 않고 덧니도 있으면 삐뚤빼뚤 했습니다.교정상담을 몇차례 받았는데 치아 4개를 뽑아야 한다는 이야..
게시물 검색